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뒤로가기

1985년부터 유아용품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유아용품을 대표하는 좋은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큐비앤맘 대표 오승철 입니다.

 
1985년부터 지금까지 유아용품에 대한 제 신념은 같습니다. 내 아이가 물고 빨아도 괜찮은 안전한 제품을 만들자!
생애 처음 엄마가 되는 고객님께 믿음직스러운 제품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안심하세요. 큐비앤맘의 품질은 제가 보증하겠습니다.

큐비앤맘은 약속드립니다.
과거에도 현재도 앞으로의 미래도 한국 유아용품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유아용품만 만들겠습니다.
큐비앤맘 이라는 이름만으로도 한국유아용품의 상징이 되겠습니다.

100% MADE BY MOM

큐비앤맘은 아이와 엄마에 대한 사랑을 담은 "좋은 품질, 착한 가격, 좋은 사람"을 지향하는 국내 출산용품 브랜드 입니다.

큐비앤맘은 사업 초기부터 현재까지 전 섬유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는 섬유제품 생산 분야에서 30년 넘는 노하우를 쌓은 큐비앤맘 대표의 한결같은 고집의 성과입니다.

큐비앤맘은 국내생산의 강점을 살린 출산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도약하고자 합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더 좋은 제품을 연구하고 만들어가는 좋은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우리는 큐비앤맘의 직원이기 이전에 사랑하는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내아이가 사용해도 될 만한 깨끗하고 믿음직한 제품을 만드는 것, 그것이 우리의 목표고 신념입니다.
우리는 약속합니다.원칙에 충실해 가장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좋은 가격과 고품질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며 파트너쉽을 통해 더블어 사는 세상을 지향하겠습니다.
30년의 장인정신으로 아기들에게 무해한 무형광 순면제품만을 고집합니다. 모든 과정을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겠습니다.
큐비앤맘대표이사 오승철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